미리보는 2005 한국건설기계전 <11>대모엔지니어링
미리보는 2005 한국건설기계전 <11>대모엔지니어링
  • 승인 2005.05.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압 어테치먼트 제조·공급 선두기업 성장
대모엔지니어링은 국내에 유압 어테치먼트를 제조 & 공급하는 선두기업으로, 전세계 판매망을 통하여 당사 제품을 판매 및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대모엔지니어링은 지난 1987년 어테치먼트전문회사로 출범이후 부단한 기술혁신, 제품 경쟁력 강화, 적극적인 해외시장개척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왔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결과 현재 국내 및 해외 어테치먼트전문회사로 성장했다.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시장개척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석산 및 빌딩 해체, 도로 파쇄, 고철절단 등 다양한 건설현장에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기종, 품질의 고급화 및 첨단 신제품을 개발을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전개하여 유압브레이카, 유압크라샤 등 주요제품의 고유모델 및 차세대 모델을 개발하여 왔다.

앞으로도 대모엔지니어링은 기존 제품의 기술수준을 제고하고 신규 유망 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연구개발투자를 확대해 나가며, 고부가가치 첨단 기술 제품위주로 산업구조를 전환해 나가는 한편, 해외 현지투자사업과 선진업체와의 기술, 자본 협력산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세계 5대 어테치먼트 제조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