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T,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부문 브랜드파워 1위
현대HT,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부문 브랜드파워 1위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4.03.2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도어락 및 월패드 제품군 출시 임박
이건구 대표 “브랜드 가치 인정 받아 의미가 매우 커”

스마트홈 전문기업 현대에이치티㈜(이하 현대HT)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이하 브랜드파워)’에서 20년 연속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현대HT의 대표 브랜드인 HT는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세부 평가항목 전반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충성도 측정 항목 중 신뢰성, 타인 권유 및 구매 가능성, 대중성 등에서 경쟁사와의 점수 격차를 크게 벌리며 20년 동안 지켜온 1위 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

우선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현재의 스마트홈 시장지배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B2C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프리미엄 도어락 및 월패드 제품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기축 아파트에 특화된 구독 서비스인 ‘HT PLUS’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홈 구축의 기반인 차세대 플랫폼 개발을 위하여 투자와 개발 역량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건구 현대HT 대표이사는 이번 결과에 대해 “전문가 집단의 평가점수가 아닌 제품을 사용하는 일반 소비자와의 1:1 면접조사 결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