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정원작가 3인과 함께 하는 디자이너 토크쇼 등 예정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오는 28일 사전답사를 실시, 세계적인 정원디자이너 3인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지구환경과 꽃'을 주제로,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다.
이에 박람회 측은 세계작가정원을 기획, ▷황지해(대한민국) ▷레옹 클루지(Leon Kluge, 남아프리카공화국) ▷폴 허비 브룩스(Paul Hervey Brookes, 영국) 등 세계적인 정원디자이너 3인을 초청했다.
이들은 모두 영국 첼시플라워쇼 금메달 수상 경력이 있는 최정상급 정원디자이너로, 이번 박람회에 마련된 세계작가정원 구역에 각각 200~300㎡ 규모의 정원작품을 디자인해 관람객들에게 전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는 28일 14시 고양꽃전시관 1층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꽃, 락'에서 사전답사를 실시, 국내 팬들에게 각자의 작품세계를 소개하는 한편 새로운 정원 트렌드, 식물배식기법, 포트폴리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사전답사에 참여를 원하는 자는 참가신청 홈페이지(www.gardening.show)를 통해 사전접수를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세계작가정원 운영사무국(02-433-3659)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저작권자 © 한국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