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I, 석·박사 과정 연구지원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AURI, 석·박사 과정 연구지원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 황순호
  • 승인 2024.03.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도시·조경 관련분야 10명, 4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활동

건축공간연구원(원장 이영범, 이하 AURI)가 2024년 석·박사 과정 연구지원 프로그램의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축·도시·조경 관련 분야 석·박사 대학원생 10인 내외를 선정, AURI 연구자와 1:1 멘토링을 맺고 공동연구 수행, 논문작성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선발된 자들은 오는 4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7개월간 ▷공공건축 ▷스마트도시 ▷보행환경 ▷범죄예방환경 ▷녹색건축 ▷한옥·건축문화자산 ▷경관 ▷마을재생 ▷농촌재생 ▷고령친화 ▷주거문화 ▷건축물관리지원 ▷건축규제혁신 중 1가지를 택해 연구할 수 있다.
이들은 월 1~2회 멘토와 온·오프라인으로 교류하고 최종성과물 제출 및 성과발표회에 참석해야 하며, ▷AURI 시설 이용 ▷관련 식대 및 교통비 지원 ▷학술논문 공동투고시 투고료 지원 ▷AURI 보유 데이터 활용 가능 ▷수료증 발급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들은 오는 29일까지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지도교수 동의서 ▷재학증명서 등을 작성, 담당자(syhong@auri.re.kr)에게 제출하면 되며, 4월 5일까지 서류평가를 실시한 후 4월 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