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상 건협 경북도회장, 경북 교육청 방문 장학금 쾌척
박한상 건협 경북도회장, 경북 교육청 방문 장학금 쾌척
  • 김덕수
  • 승인 2024.03.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감 면담 및 장학금 2천만원 전달 
지역건설업 활성화 모색을 위해 건설도시국장과 면담

KBI그룹은 KBI건설 대표이사인 박한상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장이 경상북도 교육청을 방문해 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며 경상북도교육장학회에 장학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임직원들과 함께 경상북도 교육청에 방문한 박회장은 임종식 경상북도 교육감을 만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며 학업에 전념하는 학생들의 안타까운 상황에 대해 환담을 나누고 도움의 의지를 피력했다.
또한 경상북도청으로 이동해 건설도시국도 방문하여 국장과의 면담을 통해 지역건설업 활성화 및 건설사 리스크 완화에 대한 방안을 모색했다. 
박한상 KBI그룹 부회장은 KBI건설 대표이사로서 지난해 6월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제25대 회장으로 취임 후 미래 인재 육성에 앞장서며 육군 3사관학교 발전기금 기탁, 회원사 임직원 자녀 장학금 수여, 울진사랑 장학기금 전달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 박한상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장은 “우리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이 불우한 환경으로 꿈을 이루는데 좌절하지 않도록 돕는 것이 협회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것”이라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꿈나무들이 곧게 자라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앞으로 협회차원의 다양한 방안을 강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