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 운영중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 운영중
  • 황순호
  • 승인 2024.03.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2일 특별공급, 13일 1순위 청약… 21일 당첨자 발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전매 제한 6개월, 실거주 의무 없어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지난달 29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의 견본주택을 개관, 본격적인 분양 절차를 개시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별로는 ▷59㎡A 366가구 ▷59㎡B 127가구 ▷74㎡A 50가구 ▷74㎡B 25가구 등이다.
청약 일정은 오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는 3월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계약은 4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수분양자에게는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와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서울·경기·인천 등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예치금액 충족 등을 만족하는 경우에는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 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의무도 적용되지 않는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지하철 에버라인 삼가역과 가까우며, 해당 노선을 통해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기흥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인근 서용인IC를 통해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6월에는 GTX-A노선의 용인역이 개통될 예정으로, 기흥역을 통해 구성역으로 이동함으로써 용인역으로 바로 환승할 수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두산건설 브랜드 '위브(We've)'의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 등 콘셉트를 반영한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단지 내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각 타입마다 4-bay, LDK 구조, 시스템가구 포함 드레스룸 등을 제공한다. 특히 전용면적 74㎡에는 팬트리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외관 디자인 개선을 위해 부분 커튼월룩(curtainwall look)과 문주, 유리난간 창호, 옥상 경관 조명 등을 적용했다.

교육환경의 경우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삼가초 병설유치원, 삼가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있으며, 용신중·용인중·용인고 등과도 가깝다. 학생들은 단지에서 운영하는 통학용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