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리베이터, 국내 업계 최초 온라인 견적 서비스 출시
오티스 엘리베이터, 국내 업계 최초 온라인 견적 서비스 출시
  • 김덕수
  • 승인 2024.02.27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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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및 유지관리 서비스 예상 금액 확인 가능…추후 제품군 확대 계획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이하 오티스 엘리베이터, 대표이사 조익서)가 국내 엘리베이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견적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견적 서비스는 오티스 엘리베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용자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제품에 유지관리 서비스를 추가한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해당 서비스는 2023년 3월에 출시한 젠쓰리(Gen3TM) 엘리베이터 제품군 중 코어(Core) 모델에 한해 시행되고 있다.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향후 제품군을 점차 확대하여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유지관리 서비스 옵션에는 POG(단순유지보수)와 OM(종합유지보수)과 더불어, 2023년 2월 선보인 IoT 기반 원격 유지관리 솔루션 오티스 원(Otis ONETM) 플러스·프로가 있다.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온라인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여 최종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이오나이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오나이저는 오염된 공기와 악취를 제거하고 모기를 퇴치하는 기능이 있는 위생 솔루션이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오종석 마케팅 부문장은 “온라인 견적 서비스는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관계 구축을 위한 첫걸음”이라며 “이번 온라인 견적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제조, 설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매일 20억 명의 사람들을 이동시키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230만 대의 고객 승강기를 유지관리하고 있다. 이는 업계 최대의 서비스 포트폴리오 규모다.
본사는 미국 코네티컷주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4만 2천 명의 현장 엔지니어를 포함한 7만 1천여 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이들은 2백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과 승객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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