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머프라멧, 라훌 이남다르 한국・동남아 지사장 임명
도머프라멧, 라훌 이남다르 한국・동남아 지사장 임명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4.02.1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훌 발크리슈나 이남다르 도머프라멧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지사장.

도머프라멧(Dormer Pramet)은 라훌 발크리슈나 이남다르(Rahul Balkrishna Inamdar)를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도머프라멧은 체코공화국에 본사를 둔 절삭 공구 기업으로, 100년 이상의 전문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4만개가 넘는 폭넓은 금속 절삭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2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활발하게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공작기계 강국인 한국에서도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에 따라 최첨단 기술력을 갖춘 신제품 라인업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남다르 신임 지사장은 동남아와 오세아니아 지역 세일즈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 왔으며, 지역 총괄 관리자로서 한국 시장에서 도머프라멧 제품의 기술적 경쟁력에 기반한 매출 확대로 한국 내 입지를 다지고 고객사들과 관계를 강화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남다르 지사장은 인도 구자라트주 아메다바드에 위치한 기술교육위원회(Technical Education Board)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한 후 전 세계 절삭 공구 업계에서 27년 넘게 경력을 쌓아왔다. 

2003년부터 2021년까지 20년 가까이 샌드빅 코로만트(Sandvik Coromant)에서 경영진의 일원으로 활동했다. 

이남다르 신임 지사장은 “도머프라멧의 아시아 지역 확장 계획을 이끌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한국은 도머프라멧의 사업 확장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장이며, 신뢰성 높은 도머프라멧의 제품을 통해 한국 기업들과 전략적 협업을 이뤄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