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바오 패밀리, 래미안갤러리에 떴다
에버랜드 바오 패밀리, 래미안갤러리에 떴다
  • 황순호
  • 승인 2024.02.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리조트부문 콜라보, 바오패밀리 특별 전시
3월 17일까지 운영, 에버랜드 이용권 추첨 이벤트 진행
서울 송파구 래미안갤러리 외벽에 전시돼 있는 '바오패밀리 in 래미안'의 모습.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 송파구 래미안갤러리에서 특별 팝업 전시로 '바오패밀리 in 래미안'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리조트부문이 협업해 '래미안갤러리'에 놀러 온 바오패밀리를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위로부터) 현재 래미안갤러리에서 전시 중인 '바오 별빛세상', '바오 낭만캠핑', '바오 힐링공간' 등의 모습. 사진=삼성물산
(위로부터) 현재 래미안갤러리에서 전시 중인 '바오 별빛세상', '바오 낭만캠핑', '바오 힐링공간' 등의 모습. 사진=삼성물산

전시에서는 여러가지 크기의 판다 인형들과 대나무 소품을 활용해 연출한 '바오 시티투어', 밤하늘 별빛이 내려오는 느낌의 공간 속에서 바오패밀리를 만날 수 있는 '바오 별빛세상' 등을 선보인다.
또한 벤치에 앉아 바오패밀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바오 힐링가든' 공간을 통해 판다를 바라볼 수도 있다.
특히 바오패밀리 인형, 푸바오 담요, 패브릭 포스터 등 바오패밀리와 래미안 굿즈들을 캠핑장처럼 꾸며 놓은 '바오 낭만캠핑', 고객 참여형 공간으로 바오패밀리를 만난 소감을 적어 벽면에 카드를 붙이는 '바오 캔버스' 또한 운영 중이다.
그 밖에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작성 이벤트로 푸바오 행복카드와 카페 쿠폰을 함께 증정하고 있으며, 래미안갤러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에버랜드 이용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혜인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래미안의 주거 문화를 체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번 '바오패밀리 in 래미안'팝업 전시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올해 중 선보일 정식 시즌 전시들도 방문고객들이 래미안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