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설 앞두고 공사대금 1,500억원 현금 지급
호반그룹, 설 앞두고 공사대금 1,500억원 현금 지급
  • 김덕수
  • 승인 2024.01.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개 협력사에 공사대금 조기 현금 지급
해마다 명절 전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노력

호반그룹 건설계열이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의 조기 유동성 지원으로 상생협력에 나섰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에게 공사대금 1,500억을 조기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 
호반그룹의 건설계열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400여 개 협력사에 1,500억원을 명절 전에 조기 현금 지급한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해마다 명절 전에 협력사에 공사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급했다. 호반건설 등은 연초부터 건설경기 부진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발빠르게 나섰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부동산 경기 악화, 중견 건설사의 워크아웃 등 연초부터 건설업계가 힘든 상황에 처해 있어서 협력사들의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호반은 협력사들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지난 2일 시무식에 협력사를 초청해 ‘우수협력 업체 시상식’을 개최하기도 했다. 
건축, 토목, 안전 총 3개 부문에서 42개사의 협력사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또한, 호반그룹은 지난 6년간 총 856억원의 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을 조성하는 등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