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개최
한샘,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개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11.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커진 할인혜택…홈인테리어 분야 대표 행사”
가구부터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까지 인기상품 총망라
한샘 포에트 호텔침대. 사진 제공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오는 12월 11일까지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900여종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분야를 총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한샘은 홈인테리어 분야 1위 기업으로서 고객들이 집꾸밈의 즐거움을 더 자주 만끽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쌤페스타를 개최 중이다. 

한샘의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한샘은 지난 3월과 8월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쌤페스타의 콘셉트를 ‘연말 선물’로 정했다. 고객에게 선물과도 같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와 연말을 맞아 홈파티 등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라는 의미를 모두 담았다. 

올해 카테고리별 판매액 상위 5위까지의 인기상품 중 할인 대상을 선정했으며, 상품수도 지난 행사 대비. 2배가량인 900여종으로 늘려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내놓는 ‘타임 특가’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쌤페 특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매주 수・금요일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한샘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쌤DRAW’ ▷한샘몰 앱 다운로드 시 최대 20만원 쿠폰팩 지급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타임 특가의 경우 홈인테리어 상품은 매주 목요일, 가구 및 생활용품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바이엘(Beyer)’ 붙박이장 ▷‘포에트(Poet)’ 호텔 침대 ▷‘밀란 100 퓨어화이트(Milan100 Pure White)’ 부엌 ▷‘밀란3 리버화이트(Milan3 River White)’ 욕실 ▷‘노블레스(Noblesse)’ 식기 건조대 등 가구와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을 총망라한 200여종의 상품이 대상이다. 

특히 12월 7일부터 11일까지는 ‘스페셜 어워즈’ 타임 특가를 진행해 각 카테고리별 판매액 1위 상품을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쌤페스타가 열리는 동안 한샘몰 애플리케이션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에는 더 큰 혜택과 다양한 할인 품목으로 쌤페스타를 진행한다”며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쌤페스타가 대한민국 최고의 리빙 대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품목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