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원스톱 이사 시스템 ‘홈플래너 서비스’ 개시
직방, 원스톱 이사 시스템 ‘홈플래너 서비스’ 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10.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가전・인테리어・인터넷・도어록 설치까지 한 번에
아파트 계약 시 포장이사・가전제품・도어록 등 연계 서비스 제공

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대표 안성우)은 직방을 통해 아파트를 계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이사・가전・인테리어・인터넷 설치 전문 업체 등과의 연계 혜택 및 할인을 제공하는 ‘홈플래너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래너 서비스는 아파트 계약 완료시점부터 입주일까지 수많은 업체들을 직접 알아보고 동일한 상담과정을 반복해야 했던 이용자들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각각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까지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믿을 수 있고 전문성이 보장된 업체를 엄선해 연결해 주고, 이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할인 등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취지다.

직방의 홈플래너 서비스 분야는 총 6개다. 

▷이사 부문에서는 ‘통인 익스프레스’ ‘로젠이사’ ▷인테리어 시공 부문에서는 ‘한샘 리하우스’ ▷도어록 설치 부문에서는 ‘직방 스마트홈’ ▷인터넷 설치 부문은 ‘KT’ ▷가전제품 구매 부문은 ‘LG전자’ ▷생활제품 렌탈 부문에서는 ‘SK 매직’과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휴 업종 및 브랜드는 계속해서 확대될 예정이다. 

직방 스마트홈 도어록에서는 최대 11만원의 금액 할인과 직방 인증 도어록 전문가의 방문 설치 혜택을 준비했다. 한샘 리하우스의 경우 계약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그 외 업체별로 가전제품 최대 4% 할인부터 고객 만족 애프터서비스(AS)까지 오직 직방에서만 이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홈플래너 서비스는 직방에서 아파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직방 제휴 중개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담당 중개사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과정만 거치면 이용자의 입주 정보에 최적화된 업체별 맞춤 상담 과정으로 즉시 연결된다.

안성우 대표는 “직방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자 주거 분야의 신뢰도 높은 브랜드들과의 제휴를 통해 홈플래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방은 고객 중심 관점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