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시대 선언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시대 선언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9.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5도 온도제어 기술로 최적의 숙면온도 선사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20). 사진 제공 = 경동나비엔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숙면매트’ 시대를 선언했다. 

0.5도 초정밀 온도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나비엔 숙면매트’를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숙면’을 위해서는 온도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사용자별로 서로 체질이 다르기에 최적의 숙면온도 역시 차이가 있다. 

이에 ‘나비엔 숙면매트’는 0.5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정밀한 온도제어 기술로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숙면온도를 선사한다. 따뜻함이라는 기능적 차원을 넘어 사용자의 숙면을 돕는 수면 파트너로 매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것이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 두 종류로 출시됐다. 취향에 따라 포근함을 선호해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고객과 편리함을 선호해 카본매트를 사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것.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기존 온수매트를 ‘숙면’에 맞춰 더욱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카본을 소재로 한 매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QM 595)’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대를 선도해온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20)’은 편리함에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의 신제품은 매트가 단순한 보조 난방기구를 넘어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숙면온도를 구현해 수면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숙면매트’로 진화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