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부산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9월 분양
대우건설, 부산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9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9.1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84세대 대단지로 조성… 59~114㎡ 391세대 일반분양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경성대부경대역 더블역세권 등 입지 우수

대우건설은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1808번지 일원에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을 9월 분양할 예정이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3층 아파트 8개동 전용면적 59~114㎡ 총 1,384세대로 조성되며, 이 중 391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후분양 단지로 올해 12월 입주 예정이다. 

◼ 광안대교와 마주하는 신흥주거벨트 중심에 위치한 최상의 입지

광안리 삼익비치타운~남천자이~W아파트~LG메트로시티 등 광안대교 남단의 대규모 신흥 주거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신흥부촌형성의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경성대부경대역 더블역세권 등 입지 우수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과 경성대부경대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로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과 2·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황령대로・광안해변로・광안대교・수영로 등을 통한 부산 주요 도심지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남구와 수영구의 더블생활권을 공유하는 편리한 생활인프라로 주변에 경성대부경대 상권, 남천해변시장, 광안리해수욕장, 이기대수변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남천초・남천중・대연고 등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교를 비롯해 경성대・부경대・남천동 학원가가 인접해 우수한 학군을 갖추고 있다. 

◼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에 걸맞은 스카이라운지 등 특화설계 선봬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최고급 주거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이 비수도권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다.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는 2017년 입주한 ‘서초 푸르지오 써밋’과 ‘용산 푸르지오 써밋’에 이어 ‘대치 푸르지오 써밋’ 등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적용됐고, 서울 외 지역엔 과천이 유일하다. 지난해 부동산R114가 조사한 분양받고 싶은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단지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단지 내외부 특화를 위한 모던리조트 (석가산・티하우스・수공간) 등의 조경특화와 커튼월, 파사드 등의 외벽 특화, 커뮤니티 시설 등에서 차별화된 명품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푸르지오 써밋’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최고층에 들어서 광안대교와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전 세대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실내에는 거실 대형 아트월, 광폭 강마루, IoT홈네트워크시스템, 기계환기 시스템, 전층 스프링클러 시스템 등 고급 마감재를 세대 공통 적용했으며, 거실 천장고는 일반적인 천장고(2.3m)보다 12㎝ 더 높이는 우물천장으로 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거실에는 간접조명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드를 고려한 상품을 선보여 부산의 주거문화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678-2번지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