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시앙 가족을 호텔로 초대합니다”
“데시앙 가족을 호텔로 초대합니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9.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영건설, 자회사 테이크호텔과 콜라보 이벤트

태영건설이 자회사인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데시앙’ ‘태영아파트’ 등 지금까지 태영건설에서 건축한 아파트 브랜드에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로,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이면 누구나 테이크호텔 숙박 시 ▷객실 15%할인 ▷웰컴드링크 2잔을 오는 30일까지 제공한다.

테이크호텔 광명은 2021년 태영건설 그룹사 내 인제스피디움 호텔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4성급 호텔이다. 국내 호텔 유일의 개폐형 인피니티풀을 보유해 사계절 언제든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하게 시티뷰를 감상하며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오픈갤러리・키즈룸・뷔페 및 다이닝 레스토랑・웨딩&연회장・피트니스・쿠킹스튜디오 등 다양하고 유니크한 부대시설과 포토존을 갖춘 호캉스에 특화된 호텔이다.

테이크호텔 이정민 총지배인은 “건설을 넘어 물류・환경・레저까지 사업을 도약하고 있는 태영건설과 데시앙아파트의 ‘변함없는 정성’을 담아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고,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 두 가지 수요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테이크호텔에서 누구나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영건설과 테이크호텔이 함께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데시앙 인스타그램 페이지 또는 테이크호텔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