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위크 기념하는 특별 문화 행사 개최”
“서울 아트위크 기념하는 특별 문화 행사 개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9.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밸류, 누디트 서울숲서 ‘프리즈 키아프 2023’ 파티 성료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네오밸류(의장 손지호)가 서울 아트위크를 기념해 ‘프리즈키아프 2023 애프터파티(FRIEZE KIAF 2023 AFTER PARTY)’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네오밸류는 지난 6일 누디트 서울숲에서 ‘프리즈 키아프 2023 애프터파티’를 개최했다. 세계 3대 아트페어인 ‘프리즈 서울’과 국내 대표 국제아트페어 ‘키아프 서울’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500여명의 인원이 참석했으며 ▷ACCT ▷갤러리스탠 ▷이즈디프런트 ▷프리즘 등 문화예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기업들과의 협업 아래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는 ‘사이키델릭 포레스트(Psychedelic Forest)’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가 자리한 가운데 트렌디한 디지털 아트워크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국내 인기 뮤지션으로 주목받는 제뉴(ZENU), 아이그(EIG), 아프로(APRO) 등이 참여해 몽환적이고 신나는 음악 공연도 펼쳤다. 행사에는 아트테이너 이혜영, 뮤지션 콜드 등 유명 연예인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네오밸류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누디트 서울숲’을 콘텐츠와 리테일, 크리에이터까지 아우르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돋움시킬 계획이다. 

성수동의 지역적·문화적 특색을 고려해 다양한 커뮤니티와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성수동의 문화 중심지 역할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네오밸류 손지호 의장은 “앞으로도 누디트를 통해 예술・문화 등이 함께 어우러져 새로운 가치를 더해나가는 기회를 다양하게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