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2023 직원가족 초청행사 개최
DL그룹, 2023 직원가족 초청행사 개최
  • 황순호
  • 승인 2023.07.3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 투어·집 만들기 창작활동·퍼포먼스 공연 등 실시
DL그룹의 2023 직원가족 초청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 가족이 '우리 가족이 꿈꾸는 집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L그룹

DL그룹이 서울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 DL㈜와 DL이앤씨, DL건설, DL케미칼, 카본코 등 DL그룹사의 140여 가족 500여명과 함께 '2023 직원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직원가족 초청행사는 DL그룹 직원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8월 20일까지 초등학생 자녀를 둔 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총 1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이들은 드림하우스 갤러리 투어를 실시한다. 드림하우스는 DL이앤씨의 주거 철학 및 기술력으로 모두가 꿈꾸는 집과 라이프스타일을 구현, '집'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어 다양한 전시·교육 문화 프로그램으로 영감과 경험을 선사하는 디뮤지엄이 마련한 모듈형 창작키트를 활용, '우리 가족이 꿈꾸는 집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함과 더불어 레이저, 마술, 풍선쇼 등이 준비된 퍼포먼스 공연을 관람한다.
DL그룹 관계자는 "DL그룹은 지난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 직원과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 초청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