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인천 연희공원 품은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 
호반건설, 인천 연희공원 품은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7.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34층 10개동 전용 84~99㎡ 총 1,370가구 규모
스타필드·코스트코 청라·의료 복합타운 등이 예정된 청라국제도시 다양한 인프라 누려

7호선 청라 연장선·제3연륙교·인천 도시철도 3호선 등 예정, 광역교통망도 갖춰
전 가구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연희공원 조망권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인천 연희공원 내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사진 제공 =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인천 연희공원 내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이 분양 중이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지하 2층~지상 34층 10개동 전용 84~99㎡ 총 1,37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607가구 ▷84㎡B 52가구 ▷84㎡C 268가구 ▷99㎡ 443가구로 전 가구가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단지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도시공원 부지 중 녹지 70%는 공원으로 조성해 기부 채납하고 30%는 민간 사업자가 아파트 등으로 개발하는 방식이다. 공원 안에 단지가 위치해 조망은 물론 산책과 휴식을 즐기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단지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스타필드 청라점(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 생활편의 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LG전자 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부일반산업단지, 서구청 등이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의 요소도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이용이 수월하며, 7호선 청라 연장선(석남역~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 제3 연륙교, 인천 도시철도 3호선 등도 계획돼 있어 광역 교통망을 형성하게 된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공원 조망권을 살렸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용 84㎡타입은 주방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99㎡타입은 드레스룸·수납장 일체형 파우더장·알파룸 등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GX룸·실내골프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1인독서실·독서실·작은도서관·주민회의실·키즈클럽·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다. 또 연희공원 산책로와 바로 연결돼 도심 속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 관계자는 “공원 안에 위치한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쾌적하고 여유로운 주거환경에 대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 특화평면 등 수요자들이 만족할 만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의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