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4일 견본주택 오픈
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4일 견본주택 오픈
  • 김덕수
  • 승인 2023.07.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84㎡ 단일구성 총 268세대 규모, 전주 최고층(48층) 랜드마크
전주 에코시티 최중심 입지...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호수생활권

- 전 타입 선호도 높은 판상형 설계 등 주거 편의성 높인 특화설계 적용
- 24일 특별공급, 25일 1순위 청약, 26일 2순위 청약 진행

 

㈜한양(대표이사 김형일)은 전라북도 전주시 에코시티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의 견본주택을 14일(금)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단지는 전주에서도 정주여건이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친환경 생태도시 에코시티의 최중심에 들어서며 전주 최고층 랜드마크로 지어져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전라북도 전주시 에코시티 주상3블록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8층, 2개동, 전용면적 84㎡A·B·C타입 268세대(오피스텔 126실 별도, 추후 분양 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 84㎡A 45세대 ▲ 84㎡B 178세대, ▲ 84㎡C 45세대다. 
단지의 청약일정은 7월 24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25일(화) 1순위, 7월 26일(수)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8월 1일(화) 당첨자를 발표하고, 8월 14일(월)부터 17일(목)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전주 에코시티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 CGV 등 중심상업지구와 복합문화시설이 가깝고 화정초, 화정중 등과 학원가도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특히 세병호(세병공원)와 백석저수지 등이 가까워 쾌적한 호수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새만금포항고속도로(익산~장수)와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전주역(KTX) 등이 인접해 있으며, 동부대로 및 과학로를 통해 전주 시내·외 이동도 편리하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주거 편의성을 높인 특화설계를 도입해 상품성을 높였다. 
모든 타입을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설계로 적용했으며, 주방은 ㄴ/ㄷ자형으로 설계하고 다용도실을 인접 배치하여 효율적인 주방 동선을 계획했다. 
이외에도 빌트인 오브제 냉장고, 쿠첸 3구 인덕션 등 빌트인 가전과 욕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욕실 스타일업 옵션, 주방 세라믹 상판 및 벽체, 거실/복도 세라믹 타일의 마감재 등 다양한 옵션을 마련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내부를 구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지 내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펫가든, 커뮤니티시설과 연계한 그라스가든, 잔디마당과 연계한 어린이 놀이터인 플레이가든, 세병공원과 세병호 조망이 가능한 캠핑가든 등 다양한 야외 휴게공간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시설, 작은도서관이 계획된 커뮤니티도 들어설 예정이다.
한양 관계자는 “에코시티는 전주 내에서 주거 선호도가 최상위권에 속하는 지역으로 꼽힌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에코시티 내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하고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해 희소성까지 갖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또한, 단지는 전주 최고층의 상징성까지 겸비해 청약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견본주택 방문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56번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