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임직원 대상 건설·부동산 특강 정기 개최
DL건설, 임직원 대상 건설·부동산 특강 정기 개최
  • 황순호
  • 승인 2023.07.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건설·부동산 관련 시장 전망 트렌드 신기술 등 주제로 열려
DL건설이 지난달 실시한 올해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 조조세미나. 사진=DL건설

DL건설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설·부동산 시장 분석 특강 '조조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건설·부동산 관련 이해도 향상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의 유연한 대응을 이끌어내기 위함이다.
세미나는 ▷Biz Insight(건설·부동산 시장 전망) ▷Industry Trend(건설산업 트렌드) ▷New Tech(건설 제조화·스마트건설·탄소중립) 등을 주제로 매월 셋째 주 화요일 오전에 개최된다. 임원 및 각 주제에 대한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이라면 대면 교육에 필수 참석해야 하며, 그 밖에도 수강을 희망하는 임직원은 누구나 줌(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지난달에는 올해 하반기의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시장 전문가들을 초청한 바 있으며, 이번달과 다음달에는 각각 ▷상반기 건설시장 리뷰 및 대형사들의 전략 ▷데이터 분석을 통한 부동산 시장전망 등의 주제가 예정돼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에 보다 유연히 대응하기 위해서는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가 필수, 앞으로도 DL건설은 임직원 및 회사가 윈-윈(Win-win)할 수 있또록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들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