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대구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입주 박람회 개최
한샘, 대구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입주 박람회 개최
  • 김덕수
  • 승인 2023.07.1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가구·인테리어·홈클리닉 등 입주 관련 상담부스 운영
공간별 한샘 가구 할인 및 상품권, 사은품 등 풍성한 입주 전용 혜택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대구 동구의 대단지 신축아파트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는 오는 10월 입주가 예정된 총 1,313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이번 박람회는 한샘과 입주박람회 전문업체 ㈜미와창이 협력해 주관한다. 대구 북구에 위치한 엑스코(EXCO) 서관 1A홀에서 오는 15일~16일 이틀간 진행된다. 
행사장은 약 800평 규모이며, 가구, 가전, 입주청소, 욕실코팅, 렌탈통신기기 등 입주 관련 업체 55개가 참여한다. 아파트 입주민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입주 준비를 마칠 수 있다.
한샘 상담 부스에는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상주하며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맞춤형 입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주 공간을 3D로 구현해 침실과 ▲거실 ▲서재 ▲드레스룸 ▲홈카페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한다
한샘은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와 관련해 79㎡·111㎡·128㎡ 등 평형대별 3D 아파트 도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다.
한샘과 미와창은 박람회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한샘 부스에서는 침대·리클라이너 소파·붙박이장·커튼·블라인드 등 가구와 패브릭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파트 입주민 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로 506 스케치’ 바흐 701 스톤’, ‘바흐703 레더’ 등 한샘 인기 붙박이장 시리즈의 경우 최대 48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상담 및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 다용도 에코백을 선물한다. 한샘 제품 300만원과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각각 ‘한샘 마이쿡 퓨어 도자기 세트’와 ‘테팔 이지앤컴포트 티타늄 프라이팬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주관사 부스에서는 박람회 방문객에게 ‘한샘 마이쿡 홈밥 8p 세트’, ‘현관 줄눈·도어스토퍼(말발굽) 무상시공권’ 등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달 개최한 울산 ‘번영로센트리지’ 입주 박람회를 비롯해 서울·부산·세종 등 대규모 신축 아파트 입주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3D 인테리어 서비스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입주 준비하는 데 도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