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견본주택 개관
호반건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견본주택 개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7.1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연희공원을 품은 10개동 전용 84~99㎡ 총 1,370가구 규모
스타필드・코스트코 청라・의료 복합타운 등 청라국제도시 다양한 인프라
인천 연희공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사진 제공 =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인천 연희공원 내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이 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지하 2층~지상34층 10개동 전용 84~99㎡ 총 1,37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607가구 ▷84㎡B 52가구 ▷84㎡C 268가구 ▷99㎡ 443가구로 전 가구가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분양일정은 7월 17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화) 1순위, 19일(수)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7월 25일(화) 발표되며, 계약은 8월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5일간 진행된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단지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도시공원 부지 중 녹지 70%는 공원으로 조성해 기부 채납하고 30%는 민간 사업자가 아파트 등으로 개발하는 방식이다. 

공원 안에 단지가 위치해 조망은 물론 산책과 휴식을 즐기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단지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스타필드 청라점(예정), 코스트코 청라점 (예정), 청라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 생활편의 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LG전자 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부일반산업단지, 서구청 등이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의 요소도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이용이 수월하며, 7호선 청라 연장선(석남역~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 제3 연륙교, 인천 도시철도 3호선 등도 계획돼 있어 광역 교통망을 형성하게 된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공원 조망권을 살렸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용 84㎡타입은 주방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99㎡타입은 드레스룸, 수납장 일체형 파우더장, 알파룸 등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GX룸・실내골프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1인독서실・독서실・작은도서관・주민회의실・키즈클럽・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다. 또 연희공원 산책로와 바로 연결돼 도심 속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 관계자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내 집 앞에서 공원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며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 특화평면에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오픈 전부터 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말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의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