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2023 대구정원박람회 정원산업전 참가업체 모집
대구시, 2023 대구정원박람회 정원산업전 참가업체 모집
  • 황순호
  • 승인 2023.07.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금호강 하중도서 개최

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가 2023 대구정원박람회에서 진행하는 '트렌드가 있는 정원산업전'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탄소 저감, 미세먼지 흡착, 공기 정화 등에 탁월한 식물의 효용과 식물치유의 장점을 적극 알리고, 최신 정원용품과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베란다정원용품 등을 함께 전시해 정원문화 확산 및 정원산업 발전을 꾀하는 것이 이번 산업전의 목표다.
산업전은 박람회가 열리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금호강 하중도에서 ▷정원식물전 ▷정원용품전 ▷베란다정원전 등 3개 주제로 진행되며, 정원식물전에서는 희귀식물 및 최신 원예품종과 화분, 정원용품점에서는 최신 정원용품 및 트렌드, 베란다정원에서는 베란다에 조성할 수 있는 관련 소품 및 식물들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진행되는 주제에 맞는 업체라면 어느 곳이나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접수받는다.  각 주제의 부스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업체라면 2개 이상의 부문에 중복 신청할 수 있다.
접수기간이 끝난 뒤에는 별도의 선정 과정을 거쳐 최종 참가업체가 확정되며, 참가 접수 방법과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구정원박람회 홈페이지(daegugardensho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형재 대구시 환경수자원국장은 "이번 정원산업전은 대구시민뿐만 아니라 대구정원박람회를 방문한 모든 방문객들에게 최신 정원제품 및 트렌드를 알리고 지역의 정원산업을 진흥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대구 및 전국 정원산업 업체들의 많은 관심 및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