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집을 현실로 만들어보세요”
“꿈꾸던 집을 현실로 만들어보세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6.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3D 홈스타일링 서비스 론칭
메타버스 기반 3D 인테리어 스타일링 서비스 ‘스타일갤러리’
래미안갤러리 1층에 오프라인 체험공간인 쇼룸 마련
래미안갤러리 1층에 마련된 스타일갤러리 쇼룸. 일반 고객들이 홈스타일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삼성물산 건설부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메타버스 공간에서 3D 스타일링을 통해 가구・소품・조명 등을 자유롭게 꾸며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스타일갤러리’ 서비스를 16일 론칭했다. 

삼성물산이 자체 개발한 스타일갤러리는 3D 인테리어 스타일링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상담, 다양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제안하는 서비스도 제공했다. 

삼성물산은 하반기 입주 예정인 래미안 원베일리부터 본격적인 스타일갤러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15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국내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링 브랜드, 가구회사 등이 참여하는 스타일갤러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는 어반베이스 하진우 대표, 두오모앤코 박경원 이사, 디아이비즈 임경규 부장, 신세계까사 김광춘 상무, 한샘넥서스 김동현 이사, 삼성물산 건설부문 김명석 주택본부장(부사장), 조혜정 LifeSolution본부장(상무) 등이 참석했다. 

인테리어 스타일링 브랜드인 어반베이스는 종합 리빙 플랫폼 회사로 3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1:1 맞춤형 상담과 스타일링 솔루션을, 두오모앤코는 놀(Knoll), 폴트로나 프라우(Poltrona Frau) 등의 가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디아이비즈는 덴마크 브랜드인 보컨셉(BoConcept), 하이엔드 편집숍인 LIA의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였다. 

가구회사인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압구정점, 서래마을점, 대치한티점 등의 매장 연계 특별혜택과 공간 스타일링 상담 서비스를, 한샘넥서스는 몰테니앤씨(Moltani&C) 등 하이엔드 브랜드를 활용해 래미안 평면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래미안갤러리 1층에 일반 고객들이 홈스타일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타일갤러리 쇼룸 공간을 오픈했다. 

스타일갤러리 쇼룸은 16일부터 공식 운영하며, 인플루언서 초청과 방문자 선착순 경품 증정, 1:1 전문가 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18일에는 정리수납 전문가인 정희숙 대표의 정리수납법 강연이, 24일에는 인테리어 전문가 박성준의 특별 세미나가 준비돼 있다. 

강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www.raemian.co.kr/stylegallery/)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물산 조혜정 본부장은 “아파트 입주민들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올 하반기 입주하는 래미안 원베일리부터는 홈플랫폼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