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NI스틸, 친절서비스로 경쟁력 높인다
현대 INI스틸, 친절서비스로 경쟁력 높인다
  • 승인 2005.03.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임직원 ‘사내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현대 INI스틸(부회장 김무일)이 17일부터 이달말까지 고객만족을 통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인천, 포항, 당진의 3개 공장 관리직 전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하는 ‘사내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사내화합을 주제로 한 임원특강과 외부강사인 박광근 한국훈련개발원장의 친절서비스 특강 및 인사법, 전화응대법 실습 그리고 임직원 대표의 친절·서비스 실천선서 등으로 진행된다.

임직원 실천선서는 ‘교육에 성실히 참여하여 배우고 익힌 것을 몸과 마음에 담아 회사의 고객만족 실천을 생활화 하며 회사 경영혁신과 매출증대에 주역이 될 것을 다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