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웰스 “세무사 업무 편의성 확대”
아티웰스 “세무사 업무 편의성 확대”
  • 김덕수
  • 승인 2023.04.1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비즈온과 업무협약 체결

 

㈜아티웰스와 ㈜아이비즈온이 지난 13일 ‘세무전문가의 업무 편의성 제고를 위한 세금계산기 및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티웰스는 양도소득세, 종합부동산세, 증여세 등 모의 세금계산 서비스와 절세 최적화 상속증여 플랜, 금융소득종합과세로 인한 예상 추가 납부 세금 및 건강보험료 계산 등의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리몬’을 운영하고 있다.
아티웰스는 KB국민은행, 하나은행 NH농협은행 등에 맞춤형 세금계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의 절세 솔루션인 ‘세금아낌이’를 개발했다.
아이비즈온은 경영관리 및 기장서비스 간소화 솔루션 ‘세무특공대’를 개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중소사업자의 경영관리를 편리하게 하고 세무전문가의 기장서비스를 간소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세무특공대 회원에게 셀리몬 서비스 제공 ▲신규 서비스 공동 개발 ▲각 사 회원 대상 홍보 활동 진행 등이다. 이번 협약으로 세무특공대 회원은 셀리몬의 유료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세무특공대를 이용하는 세무전문가 회원이 셀리몬을 활용하여 세무상담 등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양사는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다.
세무전문가를 위한 세금계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리몬’과 세금관리 및 회계처리 업무 자동화를 위한 ‘세무특공대’가 제휴함으로써 세무전문가가 문제 해결에 필요한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세무 상담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티웰스 이선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실질적으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세무전문가에게 부동산 세금 및 자산관리 상담 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양사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더 편리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아이비즈온 유성식 대표는 “셀리몬의 검증된 세금계산 노하우와 지식을 바탕으로 세무전문가 회원이 절세 컨설팅 등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셀리몬과 세무특공대 솔루션을 통해 세무전문가 회원의 업무역량 강화 및 수익성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