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중국 WEE엑스포 참여기업 모집
승강기안전공단, 중국 WEE엑스포 참여기업 모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4.0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승강기엑스포…부스 임차비・운송료 등 지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오는 7월 5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중국 국제 승강기엑스포(World Elevator&Escalator Expo, 이하 WEE 엑스포)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17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공단은 행정안전부와 함께 이번 WEE 엑스포에 한국관을 운영하며 국내 참여 기업에 대해 부스 임차비 일부와 운송료, 통역 등 참가비용 지원과 바이어 비즈매칭 등을 통해 해외 판로개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WEE 엑스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승강기 전시회로 공단은 2012년 처음 참가한 후 이번에 다섯 번째로 중소기업들과 함께 참가하게 된다. 코로나19 이전인 지난 2018년 엑스포에는 국내 6개 승강기 중소기업과 거창 승강기밸리 6개사가 참여해 350만달러의 수출계약 성과를 거뒀다. 

WEE 엑스포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모집공고를 참고해 21일까지 상생누리사이트(http://winwinnuri.or.kr)로 온라인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공단 동반성장실(055-940-9987)로 문의하면 된다. 

공단 이용표 이사장은 “WEE 엑스포는 전 세계 승강기 분야 기업과 바이어가 모이는 자리인 만큼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우리 공단은 철저한 준비와 지원으로 국내 기업들의 해외 판로개척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