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주방가구 ‘멀롯’ 시리즈 국내 출시
콜러, 주방가구 ‘멀롯’ 시리즈 국내 출시
  • 김덕수
  • 승인 2023.01.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아일랜드 주방 인테리어”

- 전동으로 상판이 움직이는 무빙 아일랜드 탑재, 공간 활용성 높여
- 4가지 마감색상 제공, 조명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가능

 

프리미엄 키친앤바스 브랜드 콜러가 주방가구 신제품 ‘멀롯(Merlott)’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적 주방에서 추구하는 개방형 디자인, 효율적인 동선 관리, 조명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잡은 것이 특징이다. 
‘멀롯’은 전동으로 상판이 움직이는 무빙 아일랜드 주방가구다. 
평소에는 쿡탑을 숨겨서 식탁 겸 단일화된 공간으로 사용하고, 조리나 추가 작업 공간이 필요할 시 전동 상판을 오픈해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전동 상판은 리모컨을 통해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상판이 열리고 닫힐 때 손가락이나 이물질이 낄 위험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작동이 중지된다.
심리적 안정을 돕는 △와인 우드 그레인(Wine wood grain) △마블 그레인 (Marble grain) △스톤 그레인(Stone grain) △로즈 골드(Rose gold)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상판 하단에는 조명을 탑재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명은 상판 하단에 탑재된 스마트 센서에 손을 가져다 대어 간단하게 끄고 킬 수 있다. 
하부장에는 조리기구의 특성을 고려한 수납 틀을 적용해,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깔끔하고 넉넉하게 정리할 수 있다.
콜러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박선영 상무는 "홈카페, 홈스토랑 문화가 자리 잡으며, 주방은 단순한 조리공간이 아닌 여유를 즐기는 또 하나의 힐링공간으로 재해석되고 있다"며 "콜러의 멀롯시리즈는 조리기구와 가전이 많아 번잡해 보일 수 있는 주방에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콜러 멀롯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콜러 쇼룸 강남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