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고객소통’ 강화
융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고객소통’ 강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9.2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융을 찾아라’ 리뉴얼 기념 증정 이벤트 개최

고품격 디자인 스위치 및 첨단 스마트홈 자동제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JUNG(융)의 한국 지사인 융코리아일렉트릭㈜가 9월 새롭게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개편된 융코리아의 홈페이지는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PC・모바일 이용자 역전 현상이 가속화된 현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접속 환경을 개선해 이용 기기에 맞춰 화면 크기 및 자료를 최적화하도록 했다. 그간 현장 근무로 PC 사용이 어려웠던 환경의 사용자도 원하는 제품 내용 등을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해 더욱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반응형 웹을 기반으로 접속 환경을 구축한 것에 더해 각 상위 메뉴별로 서로 다른 디자인 테마와 기능을 적용해 심미성과 직관성을 모두 높인 것을 볼 수 있다. 

더욱 풍부한 상세페이지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 메뉴를 비롯해 KNX 표준 기반의 첨단 스마트 빌딩 자동제어 시스템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솔루션 메뉴, 다양한 디자인 배선기구와 솔루션이 적용된 프로젝트 환경을 실제 사진을 통해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레퍼런스 메뉴, 그리고 각 제품・솔루션을 상세하게 설명해주는 브로슈어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한편 융코리아는 홈페이지 개편과 발맞춰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도 함께 오픈했다. 

융코리아의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에서는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퀵 메뉴 및 챗봇 메뉴, 그리고 홈 포스팅 메뉴 및 캐러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융코리아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를 통해 매월 뉴스레터를 수신할 수 있어 정기적으로 신제품・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수신 가능하다. 

융코리아 관계자는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JUNG(융)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한편, 고객분들이 융코리아의 서비스 및 JUNG(융) 제품・솔루션을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또 “JUNG(융) 본사 브랜드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해 국내 시장에 JUNG(융) 브랜드 제품의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 개선을 위해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융코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9월 26일부터 30일까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비롯해 특별 기념 엽서 등 다양한 기념품을 추첨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JUNG(융) 브랜드의 창시자인 ‘Albrecht Jung(알브레히트 융 - 이하 ‘Mr. Jung’)’을 찾는 이벤트로 1910년대부터 2020년 현대에 이르기까지 JUNG의 오랜 역사와 함께 한 각 시대벽 복장의 사람들 속에서 Mr. Jung을 찾는 숨은그림찾기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 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 채널에서 각각 진행하고 있으며, 채널별로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