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인시그니아 반포’ 15일견본주택 오픈
현대엔지니어링, ‘인시그니아 반포’ 15일견본주택 오픈
  • 김덕수
  • 승인 2022.07.1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에디션 강남’ ‘루카831’에 이어 올해도 고급 주거상품 분양
반포 생활권, 뛰어난 교육환경 및 생활인프라까지 갖춰 주거환경 우수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750-20, 22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인시그니아 반포’ 견본주택을 이달 15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시그니아 반포’ 는 지하 5층 ~ 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59 ~ 144㎡ 총 14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36실 ▲84㎡ 108실 ▲펜트하우스 타입 (119㎡ 2실 ∙ 144㎡ 2실) 4실로 공급된다. 
최근 강남 지역에 공급된 오피스텔 대다수가 1룸 구조의 소형인 것을 감안하면 평면에서부터 차별화된다.
‘인시그니아 반포’가 들어서는 단지는 수요자들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반포생활권에 들어선다. 한강 ∙ 반포한강공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학군 ∙ 교통 ∙ 생활 ∙ 문화 등 각종 인프라가 기 조성돼 있다.
다수의 재건축 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인 가운데, 향후 8000여 가구 규모의 주거 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시그니아 반포’는 주요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서래초를 비롯, 세화여중 ∙ 세화고 ∙ 세화여고 등 명문 학군이 위치해 있고, 국립중앙도서관 ∙ 반포도서관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다수의 학원이 밀집한 반포 학원가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교육 환경이 뛰어나다.
또한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 서울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이 위치한 역세권 입지로, 여의도 ∙ 고속터미널 ∙ 선정릉 ∙ 종합운동장 등지로 환승없이 한 번에 도달 가능하다. 
또한, 반포대로 ∙ 사평대로 ∙ 신반포로 등을 통해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올림픽대로 ∙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고, 반포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인시그니아 반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서래마을 카페거리 등 쇼핑문화공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시그니아 반포’ 는 럭셔리 주거공간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우선, 3 ~ 4인 가구를 겨냥,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타입 위주로 구성된다. 84㎡ 타입의 경우 3룸 구조와 무상옵션인 커스터마이징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취향이나 가구 구성원에 맞게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2.6m 천장고 설계와 2면창 설계 ∙ 오픈 주방형 구조 등이 적용돼 채광과 통풍 효과가 우수하며, 탁 트인 개방감도 누릴 수 있다. 
‘인시그니아 반포’에는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Hi-oT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가전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고, 주차유도 ∙ 원패스 시스템 ∙ 무인택배 등 생활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도 다수 선보인다. 

<애드버토리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