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
  • 김덕수
  • 승인 2022.04.2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징어 게임 ‘달고나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동심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멈추었던 행사를 방역지침이 완화됨에 따라 재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설천하우스 잔디광장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다양한 모양의 풍선아트를 선보이는 '벌룬 퍼포먼스'와 얼굴의 특징을 잘 살려 재미있게 그려주는 '캐리커쳐', 옛 시골 장터에서 볼수 있던 '추억의 강냉이'가 '뻥이요~~'하며 만들어지는 과정도 보고 고소한 강냉이도 맛도 볼 수 있다. 
그리고 오징어게임으로 알려져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달달한 향기로 유혹하는 추억의 달고나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자체 119대원들과 장수소방서 구천동 119 안전센터 소방대원들의 지도 아래 소방차 시승, 소화기 사용법, 화재 진압, 심폐소생술 등을 교육하며 어린이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재해 발생 시 위기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체험교실도 개최한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최근 전면적인 객실 리모델링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제공하는 가족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면 숙박과 관광을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