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건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21일 홍보관 오픈
에이스건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21일 홍보관 오픈
  • 김덕수
  • 승인 2022.04.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만6,330㎡ 규모…지식산업센터·근린생활시설 구성
경기 고양시 지축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서울접근성 갖춰
 

에이스건설이 21일 경기 고양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성수개발이 위탁해 아시아신탁이 시행하고, 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지구 도시지원 5-1블록(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379번지)에 위치한다.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6,330.168㎡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분양 상담 이후 자격요건이 확인되면 계약이 가능하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 벨트에 공급되는 3호선 지축역세권 지식산업센터다.
인근에 GTX-A노선 개발이 추진 중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서울과 가까운 지리적 조건으로 기업들의 입주선호도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3기 신도시로 조성 중인 창릉신도시 개발이 완료되면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 질 전망이다. 이밖에 북한산과 창릉천을 중심으로 한 자연친화적인 업무환경도 기대되며, 주변에 위치한 쇼핑문화시설도 다양하다.
 
◆ 3호선 지축역 도보권, 인근 GTX-A 개발 수혜 ‘기대’…주변 자연친화 및 쇼핑몰 ‘주목’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연신내역·종로3가역·신사역·고속터미널역 등 서울 주요지역 및 대화역 등 일산 지역까지 환승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주변으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및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1·2자유로 등 물류 이동에 최적화된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교통호재도 주목된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GTX-A 노선 연신내역(2024년 예정)이 지축역과 2정거장으로, 향후 GTX가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남권 이동 편의성이 대폭 개선된다.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도 돋보인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북한산이 눈앞에 펼쳐지는 탁월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바로 앞 창릉천을 따라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근로자들은 청정 자연 속에서 산책 및 간단한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탁월한 주변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가까이에 스타필드 고양점과 인근 이케아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마련돼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수도권 서북부 지역 핵심상가로, SPA 브랜드부터 카페, 음식점, 시네마, 뷰티숍 등이 입점해 있다.
 
◆ 차량 이동편의성 ‘극대화’…높은 층고, 넉넉한 주차대수 등 차별화 특화설계 ‘눈길’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물류 및 벤처형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지하층에 드라이브인(Drive-in)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해 물류 운반 차량의 내부 이동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지하층 1.2ton/㎡, 지상층 1ton/㎡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바닥 설계를 통해 안전성을 더한다.
지상 1층에는 화물 전용데크(하역장)를 설치하고, 5톤 대형 화물엘리베이터가 설비되어 물류 이동의 편의성도 높였다.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먼저 트렌디한 설계와 다양한 면적구성으로 벤처기업 등 소규모 사무실부터 대형 사무실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최대 6.5m의 높은 층고를 갖춰 넓은 실사용 면적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차장은 법정대비 약 260.93%로 넉넉한 주차대수까지 확보했다.
다양한 세제혜택도 주목된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입주업체에 한해 취등록세 50%, 재산세 37.5%가 감면되어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중도금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가의 70~80%까지 잔금대출도 가능하다.
한편,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홍보관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347-1 서연빌딩 1층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