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아산 벨코어 스위첸’ 분양 예정
KCC건설 ‘아산 벨코어 스위첸’ 분양 예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3.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 등 풍부한 일자리 개발호재 많아… 기대지역
아산시 모종동 555-1번지 일원 지하 5층~지상 최고 46층 2개동 규모
KCC 아산 벨코어 스위첸 투시도.
KCC 아산 벨코어 스위첸 투시도.

KCC건설이 3월 충남 아산시에 ‘아산 벨코어 스위첸’을 공급할 예정이다. 아산은 충남 부동산 시장의 대표 비규제지역으로 꼽히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5-1번지 일원에 아산 벨코어 스위첸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6층 2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아파트 전용 84㎡A~D, 92㎡A·B 299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84㎡OA~OD 20실로 다채롭게 조성될 예정이라 수요자의 입맛에 따른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산 벨코어 스위첸은 우수한 교통망을 통한 높은 광역 접근성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이 자리하고 있어 강남 및 인천공항으로 직행할 수 있고, 인근에 1호선 온양온천역과 KTX천안아산역이 위치해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 빠르게 도달 가능하다.

이 밖에도 차량을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시내·외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천안~당진 간 고속도로가 오는 2025년 개통이 예정돼 있으며, 아산IC가 올해 개통 예정이라 이동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풍부한 일자리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충남 아산은 삼성 디스플레이시티 조성에 따라 수원, 용인 기흥, 화성 동탄, 평택 등에 이어 ‘서해안 삼성벨트’에 합류돼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현대차 등 국내외 기업들이 아산시에 약 15조원에 달하는 투자금을 유치해 미래산업 개발의 핵심 지역으로 자리할 가능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외에도 아산시에는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와 탕정일반산업단지가 자리하고 있으며, 7개 산업단지가 공사를 진행 중이고, 추가로 5개 산업단지가 계획돼 있어 일자리 증가와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점쳐지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역은 주거밀집지역으로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입주 후 바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롯데시네마와 롯데마트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는 이마트와 아산 충무종합병원, 이순신종합운동장을 비롯한 생활 편의시설과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 법원 등 행정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교육시설 및 그린 인프라를 바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는 것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반경 500m 내외에는 권곡초, 아산중, 한올중·고교, 온양여고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창포군락지생태공원과 아산 문화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