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건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3월 분양
에이스건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3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3.1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지상 8층 지식산업센터・근린생활시설 구성
서북부 비즈니스 벨트 입지…3호선 지축역 역세권&핵심 인프라 갖춰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투시도.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투시도.

에이스건설이 3월 중 경기 고양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을 분양할 예정이다.

성수개발이 위탁해 아시아신탁이 시행하고, 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지구 도시지원 5-1블록(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379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4만6,330.168㎡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 벨트에 공급되는 3호선 지축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인근에 GTX-A노선 개발이 추진 중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어 지축·삼송지구의 수혜가 예상되며, 서울 은평뉴타운과 거리도 가깝다. 여기에 3기 신도시로 조성 중인 창릉신도시 개발까지 완료되면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또 북한산과 창릉천을 품고 있어 쾌적한 업무환경도 기대되며, 주변에 마련된 쇼핑문화시설들도 다양하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연신내역·종로3가역·신사역·고속터미널역 등 서울 주요지역 및 대화역 등 일산 지역까지 환승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주변으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및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1·2자유로 등 물류 이동에 최적화된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교통호재도 주목된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GTX-A 노선 연신내역(2024년 예정)이 지축역과 2정거장으로, 향후 GTX가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남권 이동 편의성이 대폭 개선된다.

탁월한 주변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가까이에 스타필드 고양점과 인근 이케아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마련돼 있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물류 및 벤처형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지하층에 드라이브인(Drive-in)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해 물류 운반 차량의 내부 이동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지하층 1.2ton/㎡, 지상층 1ton/㎡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바닥 설계를 통해 안전성을 더한다. 

다양한 세제혜택도 주목된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입주업체에 한해 취등록세 50%, 재산세 37.5%가 감면돼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중도금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가의 70~80%까지 잔금대출도 가능하다.

한편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홍보관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347-1 서연빌딩 1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