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신세계 강남점 입점으로 고객 접점 강화
데스커, 신세계 강남점 입점으로 고객 접점 강화
  • 김덕수
  • 승인 2021.09.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데이, 6일 단 하루 전 품목 최대 37% 할인
62평 규모 데스커 신세계 강남점… 오픈 기념 다양한 사은품 제공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9월 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데스커 신세계 강남점’을 오픈하는 등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데스커는 9월 6일 단 하루 진행되는 데스커 브랜드데이에서 9월 신학기를 맞아 책상세트, 모션데스크 등 데스커 주요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데이 당일 결제금액이 높은 순으로 ‘POUT 미니공기청정기(5명)’,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20명)’를 증정하며, 모션데스크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데스커 데스크 매트’ 2개를 제공한다. 
62평 규모 데스커 신세계 강남점은 학생방부터 취향에 맞춘 홈카페, 소형 오피스, 회의실 등 총 10개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다. 
데스커는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매장 이미지를 업로드 후 인증하면 각종 데스크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데스커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할인 혜택과 커피상품권을, 모션데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데스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통합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변경될 수 있다.
데스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데스커는 고객의 목소리에 적극 귀 기울이고, 다양한 고객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