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9일 견본주택 개관
HN,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9일 견본주택 개관
  • 김덕수
  • 승인 2021.06.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규제지역 경기도 여주 자리한 주거형 오피스텔…청약통장 필요 없고 전매 수월
▶ 편리한 교통, 탄탄한 생활인프라, 남한강 조망, 도시개발사업 수혜 등 두루 품어

 

HN(舊 현대비에스앤씨(주))이 9일 경기도 여주시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는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193-27번지 외 5필지에 위치하며, 오피스텔 전용 84㎡ 타입으로 1단지 172실과 2단지 99실 등 총 271실로 구성된다.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가 자리하고 있는 현암동·오학동 일대는 여주시 내 신흥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강남 구도심(여흥·중앙동)과 강북 신도심(오학동)을 잇는 문화예술교(예정)와 현암지구 시민공원(예정)을 중심으로, 주거지로서의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는 평가다.
또 남한강 조망(일부)을 기반으로 탄탄한 생활 인프라가 마련돼 있으며, 현암-오학·천송지구 도시개발사업에 따른 높은 성장성도 품고 있다.
여기에 서여주IC, 제2영동고속도로 등과 인접한 데다 경강선 여주역과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이외에도 비규제지역으로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며, 주거형 오피스텔로서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 청약통장 필요 없고 계약 후 바로 전매 가능…교통·생활 인프라·개발호재 두루 품어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이 없어도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당첨되더라도 향후 아파트 청약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여기에 경기도 여주는 비규제지역으로,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해 높은 환금성을 기대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먼저, 서여주IC, 제2영동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 또 경강선 여주역을 이용하면 판교, 분당 등 수도권 주요 도심까지 40분대에 닿을 수 있다. 또, 경강선은 월판선(월곶~판교)과 여원선(여주~서원주)이 2025년 개통을 앞뒀으며, KTX-이음(EMU250) 고속열차가 도입될 예정이다.
EMU250은 최고 250km/h의 속도를 내는 우리나라 차세대 주력 고속열차다. 이를 통해 향후 여주역에서 판교역까지 이동시간을 기존 40분대에서 20분대, 강남역까지는 기존 약 1시간에서 40분대에 닿을 수 있을 전망이다.
쾌적한 주거환경에 기반한 탄탄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먼저, 단지 바로 앞 남한강을 중심으로 강 조망(일부)을 확보했으며, 현암지구 시민공원(예정) 등 휴식공간도 가깝다.
또한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수원지방검찰청 여주지청 등 법조타운도 가깝다. 이에 더해 하나로마트, 오학마트 등 편의시설이 도보권이며 여주시청, 여주세종병원, 여주종합터미널, 이마트 등도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닿을 수 있다.
이 밖에 오학초등학교, 여주중학교, 여주여자중학교, 세종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도 통학권에 자리한다.
게다가 남한강으로 인해 이동이 어려운 여주시청 주변 도심을 연결하는 보도교량 ‘문화예술교’ 조성이 예정돼 있다.
이 교량은 여주 최중심에 자리하면서, 남한강 친수공간 개발 및 연계는 물론 강남·강북 교류 활성화 등 지역 경제에 활력을 더할 여주시 내 대표 개발사업 중 하나다. 나아가 문화예술교(예정)가 들어서면 여주시청 및 강남 상권을 걸어서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일대 진행 중인 개발사업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양옆에 위치한 현암1지구와 오학·천송지구에서 도시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사업 특성상 대규모 주거단지와 기반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인 만큼, 집값 상승 기대감이 높은 호재로 꼽힌다.특화설계를 통한 상품 경쟁력도 빼놓지 않았다.
친환경·고급 마감재 기반 3~4Bay 평면 설계를 토대로 드레스·파우더룸 등을 더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과 스마트 시스템, 무인택배 보관함 등 편의시설도 구축될 계획이다.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분양일정은 14일(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청약을 접수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7일(목), 정당계약은 18일(금)~19일(토) 진행한다.
한편,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119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