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 코리아(대표 박용범)는 2021년 정규 시즌 동안 프로 축구, 프로 야구 명문 구단들과 함께 대규모 스포츠 마케팅을 시행한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스포츠 구단들과 프리미엄 공구 ‘밀워키’의 강한 이미지가 함께 어울려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 체결
지난 3월 밀워키 코리아는 FC서울과는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매달 FC서울과 함께 ‘이달의 선수상’을 공동 수상하며,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선수들에게 다양한 밀워키 공구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 3면 LED 광고, 경기장 방문 이벤트, 공구 체험 Red Express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 인천 SSG랜더스필드, 고척 키움 구장 광고 진행
밀워키는 국내 유일 돔경기장인 ‘고척 키움 돔구장’과 추신수의 복귀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천 SSG 랜더스 필드’에 덕아웃·내야·외야 광고를 진행한다. TV 중계뿐만 아니라 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방영, 온라인 야구 중계, 야구팬들 SNS 업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밀워키 광고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밀워키는 추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밀워키 코리아 담당자는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명문 구단들과 함께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밀워키 매니아와 스포츠 팬분들께 보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