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12일 롯데백화점 광복점 팝업스토어 새 단장
지누스, 12일 롯데백화점 광복점 팝업스토어 새 단장
  • 김덕수
  • 승인 2021.03.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맞이 주요 프레임, 매트리스, 토퍼 제품 체험 가능한 공간 운영
검증된 기능성 소재의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봄을 맞아 더욱 쾌적한 침실공간 연출하려는 이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광복점 팝업스토어를 새 단장하여 오픈한다.
9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매트리스뿐 아니라 프레임, 토퍼 등 다양한 지누스의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지누스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지누스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구리 추출물을 함유한 코퍼 메모리폼과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어댑티브 패브릭을 적용한 기능성 제품이다.
세계 검사기관으로부터 96% 항균 효과를 입증 받아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청량감 있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험공간을 방문해 롯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팝업스토어는 방문자 안전을 위해 자체 방역 및 위생이 철저하게 관리될 예정이다.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Mattress-in-a-box) 기술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에 오른 지누스는 뛰어난 배송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질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지누스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파악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전세계 8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