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RE 코리아, 코로나 19 위기 극복 위한 비대면 봉사 활동
CBRE 코리아, 코로나 19 위기 극복 위한 비대면 봉사 활동
  • 김덕수
  • 승인 2020.12.0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 지역 사회 아동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

 

글로벌 종합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기업 CBRE 코리아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 공헌 캠페인 ‘CBRE GIVES’의 일환으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비대면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CBRE 코리아는 60 여명의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비누 및 마스크 제작,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해 기획된 비대면 활동 ‘줄넘기 챌린지’ 등 다양한 활동으로 기부금 200 만원을 마련했으며, 추가 매칭 기부를 진행해 힘을 보탰다.
조성된 기부금과 직원들이 제작한 비누 및 마스크는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 전달되어 코로나 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 아동의 위생 강화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CBRE 코리아 임동수 대표는 “아쉽게도 올해는 코로나 19 로 매년 외부에서 진행했던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수 없었지만 임직원의 안전을 고려한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다”며 “CBRE 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데 앞장설 수있도록 임직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CBRE GIVES’는 중국, 홍콩, 일본, 인도, 싱가포르, 호주 등 CBRE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전사적으로 실시하는 임직원 사회 공헌 활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