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운영
지누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운영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6.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서 신제품 체험
4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지누스 필로우 제품 증정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더 웨이브(The Wave)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누스 팝업스토어는 6월 28일까지 운영되며, 풍부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초극세사 솜과 2.5㎝의 통기성 메모리폼 퀼팅 마감의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지누스의 인케이스드 폼 공법으로 탄탄함을 갖춘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위해 특별 증정 이벤트도 준비한다.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만7천원 상당의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를,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지누스 웨지 필로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면 중 열을 자연스럽게 조절해주는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 ▷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와, 간결한 아웃 라인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트리샤 침대 프레임 등 지누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지누스 전 매트리스 제품은 프탈레이트, 난연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충전재와 배출 성분, 내구성 등 엄격한 미국 Certi PUR-US® 인증 기준을 통과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을 비롯해 매트리스 및 프레임 등 지누스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제품 체험과 더불어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