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본격적인 ‘침대 시장 공략’
슬로우, 본격적인 ‘침대 시장 공략’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5.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4종’ 및 ‘컬비 프레임’ 출시
개인별 체형과 취향에 맞춰 메모리폼 선택 가능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개인별 체형과 취향에 맞춰 메모리폼 선택이 가능한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4종’과 관리가 손쉬운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재의 ‘컬비 프레임’을 출시했다. 

슬로우는 최근 리뉴얼한 토퍼, 베개를 비롯해 이번 출시로 매트리스, 프레임 등 수면 제품 라인업을 대폭 늘리며 침대 시장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슬로우가 새롭게 선보인 어드밴스드 매트리스는 밀도와 물성에 따라 ▷어드밴스드 S(Soft) ▷어드밴스드 M(Medium) ▷어드밴스드 B (Balanced) ▷어드밴스드 F(Firm) 4종으로 구성됐다. 

네 제품 모두 몸이 닿는 ‘상단 커버’,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상단부’, 견고한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베이스부’ 3단으로 이뤄졌다. 

지퍼 마감으로 각각 부분 분리가 가능해 세탁이나 매트리스 청소 시에도 편리하게 분리하고 다시 조립할 수 있다.

상단 커버는 푹신한 쿠셔닝과 부드러운 촉감이 더해진 상단 커버는 촘촘하고 부드럽게 직조된 사틴 원단을 사용해 호텔 침구처럼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얇고 부드러워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커버 하단은 방수 커버가 적용돼 외부 오염으로부터 내장재를 보호한다.

슬로우 관계자는 “매트리스를 통해 수면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개인별 선호에 따라 메모리폼 타입 선택이 가능한 어드밴스드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포근함과 지지력을 동시에 갖춘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관리가 편한 컬비 프레임을 통해 최고의 숙면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