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관련 업계 살리기 이벤트로 코로나19 극복 응원
디월트, 관련 업계 살리기 이벤트로 코로나19 극복 응원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03.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고객들과 함께 위기 극복하자는 취지로 행사 기획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세계 최대 공구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4월 30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구매 고객대상 Guaranteed Flex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월트(DEWALT)’는 제품을 구매하고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피크닉 세트와 디월트 블루투스 스피커, 디월트 아이스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월트 매트와 접이식 미니 테이블로 이루어진 피크닉 세트를, 6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월트 블루투스 스피커(DCR011-KR)를,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크닉세트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디월트 아이스박스(DWST1-81333)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1회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월트 공식 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카페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운영사무국을 통해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디월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공구 유통・판매상. 및 건설 현장 기술 전문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힘을 내서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