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전시 및 업무 공간 결합한 ‘대구센터’ 리뉴얼 오픈
퍼시스, 전시 및 업무 공간 결합한 ‘대구센터’ 리뉴얼 오픈
  • 김덕수
  • 승인 2019.09.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킹쇼룸’ 컨셉으로 실제 근무환경 속 퍼시스 제품 및 공간 체험 가능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가 전시 공간과 업무 공간을 결합한 워킹쇼룸 컨셉의 ‘대구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공사를 마친 퍼시스 대구센터는 대구 엑스코(EXCO) 인근에 1,087㎡(약 330평) 규모로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퍼시스 대구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실제 직원들이 일하는 업무 공간과 쇼룸의 경계를 허물어 좀 더 자연스럽게 오피스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편안한 분위기의 라운지 공간을 더해 다소 딱딱하고 권위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오피스 공간을 ‘일과 쉼’이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로 조성했다. 편안한 컨셉의 인테리어로 방문 고객이 부담 없이 공간에 머무를 수 있도록 했으며, 브릭과 우드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럽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캐주얼한 감성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업무 특성과 일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게 구성된 업무공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간구획에 용이한 시스템부스와 개인 수납을 위한 스마트워킹스토리지(SWS) 등 전문적이고 시스템화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회의 규모와 목적에 따른 회의실 구성과 중역가구의 다양한 라인업 또한 큰 특징이다.
특히 4~6인 규모의 업무공간 레이아웃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대구지역 내 중소규모 기업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체험 이후에는 센터 내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1:1 상담 및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퍼시스는 대구 지역 내 기업 및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대구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사무환경 개선 및 사옥 이전 등 고민이 있는 기업의 방문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또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구센터 방문을 통해 퍼시스가 제안하는 사무환경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