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8.28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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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개최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혹서기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특별 서비스 행사에 매일 평균 30여대의 고객 차량을 점검 및 정비하며 큰 호응 속에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에는 5일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요일을 정해 하루씩 직접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로 참여하며 서비스 향상을 위해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였다.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상주하며 바쁜 운행으로 인해 자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힘든 고객을 위해 고객 상담 건에 대해 24시간 내 회신을 하는 고객 문의 및 불편 해소의 상시 전담 창구이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와 같은 행사가 혜택도 많고 기간도 길어서 지금처럼 어려운 경제 상황과 시간을 쪼개서 운송 업무를 해야 하는 트럭커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되며, 해를 거듭할수록 부품값 인하 및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체감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아울러, 트럭 운전자에게는 차량 정비로 인한 비용과 시간이 가장 큰 부담인 만큼 이런 부분들이 더욱 더 개선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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