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스카이돔’ 편의시설 새 단장
‘고척스카이돔’ 편의시설 새 단장
  • 선태규 기자
  • 승인 2019.01.2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 및 출연자 편의시설 개선…출연자 대기실 리모델링
▲ 고척스카이돔 공연자 대기실

 

한국건설신문 선태규 기자= 서울시설공단은 최근 구로구 고척스카이돔내 수유실을 추가로 설치하고 출연자 대기실을 새롭게 설치하는 등 시설개선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수유실은 고척스카이돔 내야 2층에 약 14㎡의 면적으로 조성됐다. 수유실 내부에는 냉난방시설, 기저귀 교환대, 수유용 소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보호자가 편안하게 수유와 기저귀 교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서울시설공단은 고척스카이돔 외야 관람석 쪽에 위치한 공연자 대기실을 리모델링했다. 이번에 개선된 출연자 대기실은 약 128㎡면적으로 출연자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공연을 준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이를 위해 기존에 한 곳이었던 행사대기실을 최대 4개실로 개선했다.
 
고척스카이돔 1층 출입구 벽면도 야구관련 명언인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다.(It ain’t over till it’s over)” 의 구절을 새겨 넣었다.
 
이 문구는 1950년대 미국 메이저리그의 전설적인 야구 선수 요기 베라(Yogi Berra)가 남긴 명언이다. 공단은 총 면적 128㎡의 출입구 벽을 기와진회색 바탕의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서울시설공단은 올해 안에 고척스카이돔 광장에 포토존을 신설하고 지하판매시설내 관객 대기 공간도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올해에는 고척스카이돔이 서울의 대표적인 체육문화시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