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신혼부부 겨냥 ‘욕실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 출시
로얄앤컴퍼니, 신혼부부 겨냥 ‘욕실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0.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에서 시공까지 합리적인 70만원대로 단 하루만에 리모델링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이사 박종욱)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겨냥한 실속형 욕실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 ‘로얄M’을 출시한다.
로얄의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는 양변기, 세면기, 수전 등 욕실 제품에서 수건걸이, 휴지걸이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2018년 최신 제품을 시공까지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인 70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는 욕실 리모델링 상품이다.
청소 및 위생 관리가 용이한 치마형 타입의 양변기와 트랩을 감싸는 일체형 세면기로 구성해 좁은 욕실을 더 넓게 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 공간감을 극대화했으며, 보다 깔끔한 욕실 환경을 구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수건걸이와 휴지걸이는 선반의 기능을 더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부분 패키지의 시공은 단 하루로, 긴 공사기간의 불편함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로얄 관계자는 “이사, 결혼 등이 증가하는 리모델링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비용으로 리모델링의 만족도를 높이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화한 이번 특별 패키지를 통해 욕실 리모델링을 간편하게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로얄의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욕실 문화 공간 ‘로얄라운지’와 국내 최대 욕실전문 로얄 아울렛(경기도 화성)은 물론, 26일부터는 온라인 자사몰 ‘로얄바스몰’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