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국제 주방・욕실 박람회 Kitchen & Bath China 참가업체 모집
상하이 국제 주방・욕실 박람회 Kitchen & Bath China 참가업체 모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5월 27~30일 상하이 신 국제 전시장 개최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지난 6월 5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 국제 전시장(SNIEC, Shanghai New Int’l Expo Center)에서 개최된 제 23회 상하이 국제 주방 욕실 박람회 Kitchen & Bath China에 세계 각국의 주방 및 욕실 산업분야의 유수한 기업 4천500여 개가 25만㎡ 규모의 전시장을 가득 채우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또한 전시기간 동안 세계 137개국에서 11만1천여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본 박람회에는 주방 및 욕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들 (TOTO, American Standard, Kohler, Grohe, Roca, Hansgrohe, Jomoo, Arrow, LG Hausys, Panasonic 등)이 신제품 발표를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참가하고 있어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각축장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의 중산층 소비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는 욕실 및 주방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추세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매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우수한 품질의 스마트화 제품, 친환경, 빌트인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계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본 박람회의 다음 행사는 2019년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 국제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기존 참가업체의 재참가 신청 및 부스 배정이 마무리되는 8월 중순 이후부터 신규업체 참가 신청이 시작될 예정이다.
현재 기존 참가업체의 재참가율이 80%를 상회함에 따라 잔여 부스가 매우 제한적인 상황이라 본 박람회의 2019년도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서둘러 한국 내 홍보 및 지사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SBA Korea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