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주방용 스마트 수전 ‘터치식 싱크 수전’ 출시
로얄앤컴퍼니, 주방용 스마트 수전 ‘터치식 싱크 수전’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기술로 한층 편리해지는 주방 라이프스타일


- ‘터치하면 물 나온다’ 물의 온도, 누수 정보 등 체크가능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이사: 박종욱)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주방용 스마트 수전 ‘터치식 싱크 수전(KRE920)’을 새롭게 출시한다.
로얄앤컴퍼니의 터치식 싱크 수전은 보다 편리한 주방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터치 센서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스마트 수전 제품이다.
수전의 몸통 또는 스파우트를 가볍게 터치하면 자동으로 물이 나오거나 멈추기 때문에 물 묻은 손으로 수전 손잡이를 조절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몸통 정면부에 있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제품의 상태를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물의 사용 온도가 디지털 디스플레이 창에 표시되기 때문에 화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절 밸브 내에 누수가 발생할 경우에는 누수 알람 창이 뜬다.
물을 오래 사용할 경우에는 Water Save(에너지 절약 마크) 표시가 뜨며, 물을 틀고 난 후 5분 동안 감지 신호가 없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단수된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블랙 컬러와 유려한 곡선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나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업계 전반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스마트 시스템이 주방과 욕실까지 확산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주방과 욕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터치식 싱크 수전을 포함한 로얄의 모든 욕실 및 주방 제품은 국내 최초 욕실 토털 아울렛 ‘로얄 바스 아울렛’, 프리미엄 욕실 문화 공간 ‘로얄라운지’, 전국 로얄앤컴퍼니 대리점과 로얄 공식 온라인몰 ‘로얄바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