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일룸,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7.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하나에도 이유 있는 일룸만의 디자인’
▲ 일룸 2018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일룸이 2018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을 론칭한다.
일룸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선 하나에도 이유 있는 일룸만의 디자인’이라는 카피를 통해 심미성은 기본, 사용성까지 고려한 일룸의 디자인 철학을 소개한다.
‘일룸은 왜?’라는 질문에 대답하며 가구의 선 하나, 각도 하나 등 작은 요소까지도 ‘일룸의 디자인에는 이유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 밖에도 ‘이유 있는 디자인’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 공유가 일룸의 도슨트가 돼 디자인을 소개하는 ‘가구 읽어주는 남자’ 바이럴 영상도 8월 1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룸은 왜?’에 답하는 다양한 제품의 디자인 이야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소비자가 일룸의 디자인 가치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일룸 관계자는 “소비자의 생활과 공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단순히 예쁜 가구가 아닌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만든 일룸 가구의 디자인과 사용성에 대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해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