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3.3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6층 제 2종 근린생활시설 총 360실 규모


▶ 국내 최대 규모 놀이공원 오시리아 테마파크 최대 수혜지로 배후수요 ‘탄탄’
▶ 최상급 셰프 입점, 푸드타운 테마로 무장… 차별화된 특색 갖춰 ‘이목집중’

부산광역시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이 성황리 분양 중이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세정건설이 시공하는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연면적 4만871㎡ 지하 1층~지상 6층, 360개 점포 규모로 조성된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롯데월드 4배 규모, 366만㎡ 부지에 조성되는 국내최대규모의 테마파크 오시리아 관광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며 풍부한 개발호재와 최상의 입지를 자랑한다. 

◆ 대규모 개발호재·교통·핵심입지·배후수요 多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상권 활성화 ‘청신호’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바로 옆 위치하는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사업비 4조원이 투입된 부산도시공사의 대형 프로젝트다. 롯데월드 약 4배 규모의 오시리아 테마파크(2019년 예정)와 비수도권
최초 이케아(2019년 예정) 입점, 아시아 최대 라군형 아쿠아월드(2019년 예정)가 나란히 위치하는 등 대규모 개발호재를 품었다.
이에 따라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연간 1천만여 명이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교통망도 뛰어나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인근에 위치한 오시리아역을 이용하면 해운대 신시가지까지 한 번에 연결된다. 또 부산울산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이 연결돼 광역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우수한 입지도 자랑한다. 관광단지 중심지역에 위치해 주목받고 있는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집객효과가 높은 상권 핵심지에 위치한다. 우선 전국매출 1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마트로 이동하는 길에 위치하며, 이색 수중호텔(아쿠아월드) 바로 옆에 위치해 많은 관광수요가 확보 돼 높은 수익률이 기대된다.

◆ 관광단지 내 유일 푸드 전문몰… 유럽형 외관 디자인, 스트리트몰, 차별화 등 ‘명품공간’ 자랑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유일한 전문 푸드타운으로 눈길을 끈다. 상가는 스트리트 형으로 조성되며 전문 푸드타운답게 국내 유명 셰프인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등이 소속된 (주)플레이팅컴퍼니가 브랜드 입점을 확정해 주변 상권과의 시너지효과도 기대된다.
그 외에도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A급 프렌차이즈 업종과 MD를 구성해 차별화했다. 또 각 스트리트마다 컨셉에 맞추어 외관을 특화해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가장 이색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런던의 건축모티브를 살려 유럽의 정취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내․외관을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ㅂ자형 외관과 쾌적함과 개방감을 살린 아트리움 설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채광 특화된 유리천장 등 명품설계가 돋보인다.
또 2.6km의 스트리트를 조성해 생활문화시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완성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고객들이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럽형 옥상정원과 준공 후 상가 내부에 방송촬영장으로도 활용 가능한 세트장을 설치 예정으로 상가가치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또한 중정을 도입해 개방감도 높이고 고객들의 동선이 편리하도록 설계하였으며 지하주차장 전체를 자주식 주차 공간으로 확보해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더 셰프월드 센트럴원’ 중도금 대출은행은 신한은행으로 선정되었으며 중도금 대출 신청․접수는 오는 4월 2일(월)~4월 8일(일) ‘더 셰프월드 센트럴원’ 홍보관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셰프월드 센트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홍보관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7-5번지에 있다. 부산시 해운대구 양운로 53(좌동) 투모로우 오피스텔 111호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88번지 대우월드마크 센텀 제상가동 1층 120호에서 거점 사무실을 동시에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